728x90
현재 국내 인프라스트럭쳐에 대한 클라우드 서비스(IaaS, Infrastructure as a Service)는 SK텔레콤의 T cloud biz 와 KT의 uCloud biz 가 양분하고 있습니다. 두 서비스는 구축된 형태, 사용된 장비 등이 차이가 있어서 단적으로 어디가 우수하다라고 말하긴 애매하지만 쉽고 편하게 쓰는 측면에서 SK텔레콤의 T cloud biz 가 조금 더 괜찮다는 평들이 주변 분들에게 들려오고 있습니다.

2013년을 맞이하여 많은 분들이 새로운 앱 개발이나 웹 서비스 등을 만들기 위해서 서버를 찾고 있습니다. 중소 호스팅 업체들의 저렴한 호스팅도 좋지만 갑자기 입소문을 타며 폭발적으로 트레픽이 늘어나는 근래의 서비스 이용 행태를 생각할 때 최소한 단독 서버 호스팅, 클라우드 서버를 고민하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됩니다. 때마침 SK텔레콤에서 클라우드 인증 그랜드 슬램 달성 기념으로 리눅스/윈도우 서버 한달간 무료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서버가 필요하신 분들께 소개해 드립니다.



비싼 가격으로 평소 이용해 보기 힘들었던 프리미엄, 프리미엄+ 등급의 고사양 (CPU, Memory) 서버들도 한달간 기본료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다고 하니 좋은 찬스가 아닐까 싶네요. 다만 조심해야 할 것은 한달이 지나면 자동으로 과금 전환되니 -_-... 테스트 등으로 신청하실 분들은 과금되지 않도록 적절한 시점에 해지해야 할 것 같습니다!

- NoPD -
728x90

+ Recent posts